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올리브영 입점
작성자 파티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6

[파티온 보도자료] 2020-11-17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올리브영 입점


토너 패드, 클렌징 폼,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 제품 3종 판매

올리브영 첫 입점을 기념해 기획세트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사진설명] 파티온, 올리브영 입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등 3종이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만의 스킨 마이크로 바이옴이 함유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저자극 순면 제품으로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토너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초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는 보습 폼 클렌저이다.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미셀라 입자가 메이크업은 물론 초미세먼지 클렌징까지 도와준다.

 

파티온은 입점을 기념해 11월부터 특별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토너패드 정품과 딥 배리어 클렌징 폼 미니로 구성된 ‘토너패드 세트’를 비롯해 클렌징 폼 1+1, 클렌징 워터 1+1 한정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건조함 등으로 피부 예민함을 케어해줄 수 있는 더마 제품이 인기인 가운데 파티온의 제품들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특히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유튜버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화제의 제품으로,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제작된 특별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구성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제품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점, 명동 플래그십점, 가로수길 타운점 등 주요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소개]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아름답게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본상품

맨위로

맨아래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